봄꽃나들이


 

오랜만에 뒷산에 올라 예쁜 봄꽃들 보고 왔습니다.

 

 

 

지금 한창 춘난 꽃이 예쁘게 피어있습니다.

 

난꽃 두개가 나란히 다정스러 보이네요 ^^

 

 

 

 

 

춘난도 꽃 향기가 매우 은은하니 좋습니다~

 

향이 안난것도 있지만 진한향을 피우는것도 있지요

 

 

 

 

현호색도 예쁘게 피었습니다

 

저번에 갔을때는 양지바른곳에 몇개 피었었는데 지금가면 많이 피어있겠네요~

 

 

 

 

 

큰개별꽃도 만나고 왔어요~~

 

 

 

 

 

산자고도 예쁘게 저를 맞이해 줍니다 ^^

 

 

 

내려오는길 길옆에도 예쁜 풀꽃들이 피어있습니다.

개불알풀이라는 이름이 다소 웃긴 꽃이지만 생김새는 참 예쁘죠? ^^

 

 

 

 

 

예전에 찍었던 사진들....

모두 날려먹어서..

다시 열심히 찍으로 다녀야할텐데~ 그게 쉽진 않네요~ ㅎ

 

몇년동안 찍었던 사진들인데 ㅠ.ㅠ

 

 

이제 제가 사는 지역에도 벚꽃이 곧있으면 피겠네요~~

 

 

그때대면 벚꽃 구경 다녀야겠습니다 ~~

'사진이야기 > 야생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새우난초  (0) 2013.07.05
따뜻한 봄날 화단 구경하기~ (철쭉,새우난초, 꽃사과)  (0) 2013.04.27
한국의야생화  (0) 2012.12.11
[야생화]춘난, 산박하  (0) 2012.12.03
야생화( 엉겅퀴, 조록싸리)  (0) 2012.11.21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