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식구 블루베리 탑햇 그리고 핑크레모네이드


최근에 블루베리 새 품종을 더 샀습니다.

바로 핑크레모네이드와 탑햇이죠~

열매가 핑크색으로 정말 매력적이더군요~ 탑햇도 보는 눈이 즐거운 블루베리 같아 구입하였습니다.

 

각 10주씩 20주 구입했어요 ^^

오늘 오전에 화분큰곳으로 옮겨주었네요

 

 

 

핑크레모네이드 사진입니다.

익어도 저렇게 핑크색을 띠고 있다고하네요~ 정말 이쁘죠!

관상용으로도 좋고~ 맛도 좋다고 하네요

 

열매는 내년이나 내후년쯤에 열릴거 같네요 ~

 

 

 

 

오른쪽이 핑크레모네이드 왼쪽이 탑햇입니다.

부디 뿌리를 잘 내리고 잘켰으면 좋겠네요 ^^

 

 

잘자라렴 ~~ ^^

 

 

요 사진은 탑햇입니다. 정말 예쁘죠 ^^ 열매가 주렁주렁~~ 맛도 좋데요 ~!

정말 기대 되네요 ~~!

 

사무실에 하나씩 키워서 열매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

 

나중에 봐서 더 늘리던지 해야겠네요~

 

블루베리가 이제 하나하나 계속 늘어갑니다. 삽목한거까지하면 200그루 정도 되는거 같네요 ~ ㅋ

돈이 많이 들긴하지만 열매 먹는것도 좋고~ 기르는 재미도 있고~ 좋아요~

 

요즘에는 가정에서 화분으로 많이들 기르시더라고요~

가까운 블루베리 농장에 가서 구경도하시고 맛도보시고~ 몇그루 길러보세요~ 배란다에서도 잘자란다고 합니다.

 

몸에도 좋고 맛도좋은 블루베리~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