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로자의날 5월 1일 날씨가 무척이나 좋은 날이였습니다.

오늘은 작년에 삽목했던 선샤인블루를 더 큰 포트로 옮겨주기로했습니다.

다른 것들은 처음부터 큰곳에 심었지만 선샤인블루는 작은거에 심어놨는데요 올해 보니까 너무 잘자라내요~ ㅋ 그래서 몇그루되지는 않지만 좀더 큰곳으로 옮겨주기로 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저렇게 작은곳에다 심었는데요 뿌리를 잘내리고 오히려 다른것들보다 튼튼하게 자라고 있네요~

너무 작다보니 수분관리도 잘안되고 해서 큰곳으로 옮겨주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뿌리가 정말 잘 자랐네요 ^^

선샤인블루는 삽목성공률도 매우 높았는데요 잘자라기까지 하는군요 ~~

 

 

 

 

 

올해 쑥쑥 자라라고 좀더 큰집으로 이사~~!!

 

작년에 쓰고 남은 피트모스에 심어주었습니다.

이거밖에 안남아아서 이제좀사둬야겠군요..

 

 

 

 

대부분 처음부터 저곳에 심어놔서 이번에 옮긴것은 많지 않습니다.

10개정도  ^^

 

 

 

올해 쑥쑥 잘 자랐으면 좋겠군요

 

 

 

 

선샤인블루는 맛도 맛이지만 관상용으로도 참 좋은거 같아요

꽃도 다른꽃에 비해 붉은색을 띠고 있습니다.

가을에는 단풍도 빨갛게 정말 예쁘답니다.

 

남부하이부시이긴하지만 추위도 어느정도 이겨내는거 같습니다.

 

올해는 숙지 삽목을 거의 못했네요

다로우 30개 정도한거 같은데요 여름에 녹지삽목을 노려봐야겠습니다 ^^

 

40개로 시작했던 블루베리~ 올해로 3년차인데요 벌써 400개정도로 늘었네요 ㅋㅋ

키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올해도 맛좋은 블루베리 많이 맛보았으면 좋겠군요 ^^

어느세 5월이네요 이번달 황금연휴! 편히 쉬시고 좋은 날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